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 관광지는 블루마운틴이 유명하다

호주여행

by 행복한 지혜 2020. 9. 1. 22:30

본문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관광지,블루마운틴이 유명하다.

유럽쪽으로 떠나시는 분들도 많지만 호주도 괜찮은 곳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도착을 해서 차를 타고 서쪽으로 약 2시간정도 가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에서 빠져서는 안될 블루마운틴이 나오게 됩니다,구경을 하지 못한다면 후회를 할 것입니다.그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마다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찾아오는 시드니 블루마운틴은 호주의 그랜드캐년으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동부해안을 따라 펼쳐져 있는 그레이트 디바이딩 레인지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중에 하나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호주 블루마운틴 에코포인트 전망대에서는 전체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이곳의 상징인 전설의 세자매봉까지 걸어서 왕복할 수 있습니다.세자매봉은 비슷한 세개의 사암바위가 융기한 형태로 주술사가 마왕에게서 세자매를 보호하려고 돌로 만들었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궤도열차와 케이블웨이,스카이웨이 등의 시설이 있는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 중에 하나인 씨닉월드에서는 또 다른 감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이곳의 잘 짜여진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마치 태고의 신비로움속에 묻혀있는 기분을 느낄 수가 있는 호주 관광지입니다.

 

이름이 붙여진 이유는 산들을 뒤덮은 유칼립투스 나무잎에서 증발하는 수증기를 태양이 비추어 일어나는 푸른안개 현상 때문이라고 하는데요.호주여행코스 중에서 해외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곳이며 협곡과 폭포 등의 경관이 변화무쌍합니다.장대한 사암협곡,자연과 동화되어 함께 하는 관광지입니다.

 


어떻게 순서를 짜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아래를 참고하면 될 것입니다.

에코포인트 룩아웃--씨닉월드--골드코스트--드림월드--트위드 리버--트위드 엔데버 게잡이 크루즈로 일정을 잡으시면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오늘은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관광지,블루마운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더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올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