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배낭여행코스 대학생에게 일정 추천

유럽여행

by 행복한 지혜 2020. 9. 5. 22:31

본문

유럽배낭여행코스 추천,대학생,일정

방학때가 되면 많은 대학생들이 유럽쪽으로 여행을 떠나는데요.지금부터 유럽배낭여행코스 추천,대학생,일정을 어떻게 잡으면 좋을지 알아볼께요.

 


첫째날입니다.

인천--헬싱키--파리도착입니다.

 

둘째날,파리에서 일정입니다.

젊은 예술가의 성지로 알려진 몽마르뜨,싸끄레케르 사원,떼르뜨르광장,퐁피두 센티,포럼데알,쌩뜨샤펠,노틀담,퐁네프다리를 자유롭게 관람하시면 됩니다.

 


3일째 되는날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카루젤개선문,튈르리정원,루이 16세의 비극인 꽁코르드 광장을 둘러봅니다.파리의 심장 개선문,에펠탑이 가장 잘 보이는 샤이오궁을 자유롭게 구경하시면 됩니다.베니스행 야간열차를 타고 이동을 합니다.

 

4일째입니다.

오전에 수상도시 베니스에 도착을 한 후 자유여행을 합니다.미켈란젤로의 패배로 유명한 리알토 다리,미가의 유해가 묻힌 산마르코 광장,황금의 산마르코 교회,베니스의 전경과 아드리아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감파닐레 종탑,아드리아해를 향한 두칼레 궁전,카사브랑카의 전설로 알려진 탄식의 다리,20세기 전반부의 작품들로  주목받는 구겐하임 박물관,베네치아피의 최대 컬렉션인 아카데미아 미술관 등을 자유롭게 구경하시면 됩니다.

 


5일째,유럽배낭여행코스 추천입니다.

냉정과 열정의 도시로 알려진 피렌체에 도착을 한 후에 산타마리아 노벨라,두오모성당,지오토의 종탑,산조반니세례당,메디치가의 살아있는 전설로 유명한 베키오궁,미켈란젤로의 천국의 문이 있는 우피치 미술관을 자유롭게 관람합니다.

 

6일째 되는날입니다.

오전에 유럽의 박물관으로 불리는 로마로 이동을 한 후에 바티칸시국,산피에트로광장과 대성당,바티칸 박물관,시스티나성당,산알젤로성,넵튠의 분수가 있는 나보나광장,빛의 선전인 판테몬,대통령의 궁이 있는 가장 높은 언덕인 퀴리날레 궁전,환상적인 야경의 트레비분수,여름밤 패션쇼의 무대를 볼 수 있는 스페인광장,포폴로 광장을 자유롭게 둘러봅니다.

 

7일째 되는날,대학생 배낭여행,일정입니다.

로마정치의 중심으로 알려진 베니치아 광장,비토리아노 엠마뉴엘 2세기념관,캐피탈의 어원인 캄피돌리오,로마 공화정의 상징으로 유명한 포로노마노,야외에서 오페라 무대가 열리는 카라칼라욕장,기독교인의 상징으로 알려진 카타콤베를 구경하면 됩니다.

 


8일째 되는날입니다.

푸른 동굴의 메혹이라 불리는 나폴리,플레비스치토광장,레알레궁정,누오보성,오묘한 색상의 푸른동굴인 카프리섬,세계를 놀라게 한 역사를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폼페이를 둘러보면 됩니다.마지막날에는 로마를 출발하여 헬싱키에 도착한 다음 환승하여 우리나라의 인천공항으로 출발을 하면 됩니다.이번시간에는 유럽배낭여행코스 추천,대학생,일정을 보았습니다.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유럽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배낭여행 경비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0) 2020.08.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