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떠나는 남자를 돌아오게 하는 방법

재미 심심풀이

by 행복한 지혜 2018. 2. 22. 23:30

본문

떠나는 남자를 돌아오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

.절대로 붙잡지 않습니다.떠나는 남자에게 잡지 않겠다는 항복의 표시를 확실하게 합니다.그렇게 해야만 남자는 자신의 입장에서 벗어나 당신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들어 줄 여유가 생깁니다.빨리 놓아줄수록 그는 도망자에서 벗어나 당신을 생각하게 됩니다.


.떠나는 남자에게 과거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오히려 지금은 잊고 싶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당신이 아름다웠던 지난 추억을 자꾸 말하면 그 사람은 당신의 머리속에 있는 것까지 지워지기를 바라게 될 것입니다.


.날 사랑했는지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대답을 들어서 어디에 쓰실려고 하나요.

차라리 물어보지 않으면 그 남자는 이 여자가 자신을 정말 사랑했을까 하고 궁금하게 될 수 있습니다.믿었던 진리에 의심이 생기면 마음이 흔들리는 것이 남자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별의 상황을 완전하게 종료하지는 않아야 합니다.컴퓨터의 열려있는 창은 닫더라도 종료버튼을 누르지 않는 것처럼 해야 합니다.그 남자의 마음이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까요.


마음이 변한 남자가 돌아오기 쉽게 먼저 완전한 이별이라고 표시하지 않아야 합니다.만일 그렇게 하면 남자는 홀가분한 마음으로 떠나게 됩니다.


남자로부터 받은 상처를 드러내지 않아야 합니다.다른 사람들을 통해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 남자 앞에서는 드러내지 않고 주위의 사람들에게 당신이 힘들어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면 됩니다. 그 사람이 내가 진짜 나쁜사람이구나 하고 가책을 느낄 수 있게 만듭니다.먼저 추궁하면 그 사람은 달아날 생각을 하지만 스스로 느낀다면 효과는 아주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가는 사람은 잡지 말고 오는 사람은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이 방법도 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미련없이 잊도록 노력을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