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비도로 여행을 떠나자

우리나라의섬

by 행복한 지혜 2020. 10. 6. 22:44

본문

도비도로 여행을 떠나자. 

예전에는 섬이었는데 한국농어촌공사가 대호방조제로 ​연결하면서 육지로 변한 자연의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이곳에는 해양수산부에서 선정한 우리나라 10대명품섬으로 지정된 난지도를 가는 선착장이 있고 당진 8경중에 6경에 포함이 되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관광지라고 합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면 1시간 30분정도 소요됩니다.이곳에는 숙박비도 저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갯바위낚시,배낚시를 할수도 있고 갯벌체험,바지락잡기,승마,카약 등의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1박 2일 코스로 가볍게 다녀오시면 괜찮은 곳입니다.

싱싱한 활어회와 바지락,굴,대하 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친근하고 인심좋은 충청도 사람들의 손맛이 여기게 담겨 있습니다.

.난지도 해수욕장은 도비도 주변관광지 중에 하나인데요.

모래의 질이 좋고 물의 깊이가 얕고 서해치고는 물도 깨끗한 빛깔입니다.이곳에는 천여평의 소나무숲이 있기 때문에 경치도 좋고 시원하게 느껴집니다.관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고 백사장의 서북쪽은 바다 낚시 포인트이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해수욕도 하고 낚시도 할 수 있습니다.

커다란 청소년 수련마을이 있기 때문에 여름철에 단체로 수련을 하러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왜목마을도 도비도 주변관광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원래는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였는데 바다 일출 때문에 갑자기 유명해진 마을입니다.지리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어 동해안과 같은 일출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뿐만 아니라 일몰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올해도 얼마남지 않았는데요.아직 해돋이를 보러 갈 곳을 정하지 못한 분들은 이곳으로 가서 새해 소원을 빌어보는 것을 어떨까요.해마다 해돋이축제를 하고 있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올 초에는 동해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저도 이곳으로 한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팔봉산은 암벽등반을 할 수 있고 등산을 하면서 바다를 볼 수 있어 등산코스로 좋은 곳인데요.꼭대기에서는 저녁노을과 섬들이 어울리는 황홀한 경치를 구경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미도에서 볼만한 것은  (0) 2020.11.08
이번에는 여기로 놀러가볼까  (0) 2020.07.06
주말에는 섬으로 떠나자  (0) 2020.07.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