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은도 해수욕장과 산

우리나라의섬

by 행복한 지혜 2020. 7. 5. 14:00

본문

자은도 해수욕장과 산.

등산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섬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고 답답한 기분도 날려 보낼수가 있습니다.자은도는 목포시에서 40키로미터정도 떨어져 있는 섬으로 근처에는 여행을 하기에 좋은 섬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름이 붙여진 것은 임진왜란 때 반역자가 된 명나라 군사가 피신을 했는데 지형이 모나지 않고 평탄하고 사람들의 인심이 좋아 목숨을 건지게 되자 고맙다는 뜻에서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에는 좋은 해수욕장이 있는데요.

.백길해수욕장

은빛이 나는 백사장이 있으며 경치가 아주 좋고 거북바위와 발자국바위가 있습니다.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서 넓은 주차장이 있고 민박이나 샤워장 등의 시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분재해수욕장

오래된 소나무가 군락을 이루고 있으며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볼 수가 있습니다.앞에 있는 우각도는 낚시터로 인기가 좋으며 무인등대도 있습니다.

 

.자은도 해수욕장과 산입니다.

.둔장해수욕장

면에서 가장 크며 뒤쪽에는 소나무숲이 있는데 그 사이로 체육공원이 만들어져 있습니다.대합 등 어패류가 많고 근처의 상장구지는 바다가 깊어서 농어 등을 잡기 위해서 낚시꾼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자은도에서 가볼만한 두봉산입니다.

처음에는 물에 잠겨 있었는데 바닷물이 줄어들어 산이 되었다고 합니다.그래서 두봉산에는 예전의 조개껍질이 바위 등에 붙어있다고 합니다.여름철에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고민될 때는 이곳으로 한번 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사진도 많이 찍고 친구들이나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