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갑자기 아기가 생겨서

일상이야기

by 행복한 지혜 2020. 10. 3. 22:28

본문

갑자기 아기가 생겨서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신을 하는 바람에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아기에게 질환이 있어서 두번의 수술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그래서 남들이 가장 행복해 하는 신혼일 때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언제나 집과 직장에서만 시간을 보내고 웃으면서 살았던 날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아기의 질환이 깨끗하게 나아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해요.그동안 고생을 많이 한 남편에게 노래를 불러주고 싶다고 하였습니다.바라지 않았는데 갑자기 임신이 되어서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밤새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앞으로는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것을 많이 해보고 아기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하네요.

너무 어릴 때 이렇게 되면 힘들게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모든 것이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라고 보입니다.비슷한 경우를 본적이 있는데요.신랑이 직장을 다니지 않아서 이것보다 더 힘들게 보였습니다.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지만 여유가 되지 않아서 안타까웠습니다.​아기에게 질환이 생기면 부모님의 마음이 매우 아플텐데요.완전하게 나았다고 하니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나이에 아기가 생겨서 어쩔 수 없이 놓고 책임을 지지 않는 분들도 가끔 있는데요.미리 조심을 해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사람으로서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고비를 넘겼으니 이제는 좋은 날이 찾아올 것이라고 봅니다.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명이 붙었어요  (0) 2020.10.03
오해를 받을 것 같아서  (0) 2020.09.19
남자들의 마음은 이렇다  (0) 2020.09.1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