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둥에 매달리는 걱정되는 행동

일상이야기

by 행복한 지혜 2021. 1. 21. 23:48

본문

기둥에 매달리는 걱정되는 행동

어느날 티비에서 어떤 사람이 봉을 잡고 옆으로 매달리는 것을 보았습니다.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본 사람은 멋있어 보인다고 말을 하였습니다.그래서 봉에 옆으로 매달릴 수 있게 초등학교 운동장에 가서 2달정도 연습을 한 끝에 결국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론 길을 가다가도 봉이 보이면 잠시 승용차에서 내려 그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여기까지는 그래도 그렇게 위험하지 않아 보였기 때문에 별 걱정이 없었습니다.얼마 지난후에 나중에는 높은 곳에 있는 봉에도 매달리는 재미가 붙었습니다.심지어는 외국에 가서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그 모습을 보여주면서 사람들이 신기해 하는 모습을 즐겼습니다.

 

주위 사람이 너무 위험하니까 높은 곳은 절대로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그런데 그 사람은 재미에 이미 빠져 있었기 때문에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아파트의 베란다에 봉을 설치하자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아파트가 18층인데 설치하자는 것이 말이 되지 않았습니다.주위에 사랑하는 사람의 걱정하는 마음을 조금은 알아줘야 하는데 전혀 알아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위험한 행동을 너무 즐기는 것은 버려야 하는데요.쉽게 포기가 되지 않는 모양입니다.그렇게 하는 것이 건강에 좋은점이 있다고도 하는데 건강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므로 낮은 곳에서만 하고 높은 곳은 앞으로는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행복하게 오래 살아야 하니까요.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금 이기적인 사람이라서  (0) 2021.01.22
가질수 있어요  (0) 2021.01.21
젊어보였으면 좋겠다고 하네  (0) 2021.0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