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금 이기적인 사람이라서

일상이야기

by 행복한 지혜 2021. 1. 22. 20:52

본문

조금 이기적인 사람이라서.

남편이 아내에게 오늘 뭐가 먹고 싶은지 물어보았습니다.아내가 조개구이,짬뽕 등이 먹고 싶다고 하면 그런거 말고 다른 것 없냐면서 계속 물어봅니다.대답하는 것이 지칠 때 쯤에는 결론으로 자신이 먹고 싶은 것을 먹자고 합니다.그렇게 할 것이라면 처음부터 물어보지를 말든지 왜 자꾸 물어보는지 사람을 화가 나게 만듭니다.

 

어쩌면 처음부터 자신은 이미 정해놓고 매너상 일부러 몇번 물어보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경우는 생일날에 케잌을 사갈까 라고 물어볼 때 사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지만 그래도 부탁하는 것이 쑥스러워 안사와도 괜찮다고 하면 진짜로 사오지를 않습니다.어떻게 된 것일까요.

 

자신은 먹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먹으면서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거의 들어주지를 않습니다.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앞으로는 아내가 먹고 싶은 것도 사주고 놀러가고 싶은 곳도 함께 가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처음 연애할 때는 말이 떨어지는 것이 무섭게 빠르게 다 해주었는데 결혼을 하고 나서는 미운 남편이 되어버렸습니다.아름다운 사랑을 위해 서로 먹고 싶은 것도 교대로 먹어주고 무슨일이 있을 때는 함께 의논하는 자세도 가져야 하겠습니다.지금까지 서운했던 아내의 마음을 달래주고 남편은 지난날을 한번 되돌아보고 아내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는 안됩니다.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산 효과를 볼까  (0) 2021.01.30
기둥에 매달리는 걱정되는 행동  (0) 2021.01.21
가질수 있어요  (0) 2021.01.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