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진도로 여행을 떠나자

우리나라의섬

by 행복한 지혜 2017. 2. 14. 23:30

본문

비진도로 여행을 떠나자.

우리나라에는 괜찮은 섬이 매우 많은데요.섬에 도착을 하면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을 수도 있고 싱싱한 회나 해산물 등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비진도는 통영에서 남쪽으로 10키로미터정도 떨어져 있으며 근처에는 볼거리가 많이 있는 대매물도,한산도 등이 있습니다.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해 있으며 임진왜란이 일어났을 때 유명한 이순신 장군이 왜구와 싸워서 승리한 곳이라는 뜻에서 이름이 붙게 되었습니다.

 


이곳에도 대부분의 섬에 있는 해수욕장이 있는데요.

약 1키로미터의 길이에 너비 100-200m정도의 사주에 있습니다.

동쪽과 서쪽으로 바다가 있는데 서쪽은 백사장이고 동쪽은 자갈밭으로 되어 있는 해수욕장입니다.여름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수상오토바이나 제트스키,바나나보트를 타면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여름에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은 이곳을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봅니다.

 

비진암도 이곳에 도착하면 가볼만한곳 중에 하나인데요.

해수욕장에서 걸어가면 30분정도 걸리는데 조용하기 때문에 스님들이 수양을 하러 오거나 고시공부를 하려고 오는 분들이 있습니다.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머리가 복잡한 분에게 좋은 장소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선유대 바위

옛날에 신선들이 하늘에서 구름을 타고 내려와 놀고 갔다는 이야기가 있고 선녀들이 무지개를 타고 내려와서 놀고 갔다고 해서 다른 이름으로 선녀대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름철에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소나무 숲 소공원과 천연기념물인 팔손이나무자생지가 있습니다.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은 감성돔이나 볼락,도미 등도 잡을 수가 있기 때문에 한번정도 찾아볼만한 곳입니다.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고구마와 쌀,보리를 재배하고 있으며 굴이나 멍게 등도 양식하고 있습니다.특산물에는 야생 흑염소와 땅두릅,돌미역 등이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의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미도 여행  (0) 2017.03.18
여섯개의 섬을 오륙도라고 불러요  (0) 2017.02.04
생일도로 여행을 떠나자  (0) 2016.07.2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