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나나 다이어트를 할때 효능과 식단 칼로리는

다이어트음식

by 행복한 지혜 2020. 11. 18. 19:19

본문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효능,칼로리,방법

단맛이 있고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살을 빼려고 할 때 먹으면 좋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과보다도 칼로리가 낮고 80%는 수분이며 저항성 전분이 들어있어 포만감을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주의해야 할 것은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는 것이 어려우므로 참을성이 필요합니다.지금부터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효능,방법을 함께 보기로 할께요.

 


먼저 바나나 효능인데요.

칼슘이 풍부해서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암예방에도 좋은데 특히 유방암과 직장암 예방에 좋습니다.또한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체내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바나나 효능이 있으며 붓기와 냉증을 개선하는데 좋습니다.소화흡수가 빨라서 에너지 보충에 좋습니다.

 


서인영의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아침에는 2-3개와 물 1-2잔을 마십니다.

점심에는 밥 종류로 되도록이면 든든하게 먹습니다.

식사시간 사이에 배가 고플때 2-3개를 먹습니다.

저녁은 초저녁에 드시는 것이 좋으며 채식위주로 식사를 합니다.

 


식초만들기,다이어트 식단입니다.

2mm의 두께로 자른 다음 밀폐용기에 설탕,식초와 함께 1:1:1의 비율로 넣고 뚜껑을 닫습니다.전자렌지에 1분정도 데우고 꺼내어 흑설탕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주고 실온에서 하루정도 보관합니다.2주정도 냉장고에 보관하였다가 바나나를 건져내고 식전에 1스푼씩 하루에 총 3번을 먹습니다.식초가 독해서 먹기에 불편하면 물에 희석하여 먹거나 토마토쥬스,우유,요거트 등에 타서 드셔도 바나나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하지 마세요.100g당 93정도입니다.중간크기의 한개는 108정도입니다.온도에 매우 민감한 과일이기 때문에 13-16도의 실온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오늘은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효능,칼로리,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까맣게 되었다고 해서 상하지 않았나하고 걱정을 하는데요.먹어도 괜찮지만 이왕이면 보기좋은 것이 더 맛있게 느껴질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