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제다이어트방법 소고기 식단의 문제점을 볼까

다이어트음식

by 행복한 지혜 2020. 12. 20. 12:45

본문

황제다이어트방법,소고기,식단,문제점.

살이 찌는 원인이 되는 탄수화물 음식의 섭취를 줄이고 고기를 마음껏 먹으면서 살을 빼는 것으로 알려진 소고기 다이어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황제다이어트방법을 올려봅니다.

 


약 2주동안 밥이나 빵 등의 탄수화물 음식을 섭취하지 않고 고단백질 음식인 고기와 계란 등을 섭취하는 것이 황제다이어트방법입니다.

 


대표적인 음식인 닭가슴살과 소고기,계란을 먹습니다.소고기나 닭고기는 기름기를 빼고 양념을 하지 않고 먹어야 하는데 너무 맛이 없으면 소량의 간을 해서 먹습니다.

 


황제다이어트식단 짜는법입니다.

단백질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다이어트라고 해서 다른 것을 전혀 먹지 않는 것보다는 칼로리가 적은 야채를 조금씩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배가 너무 부를 정도로 먹어서는 안됩니다.단백질도 지나치면 살이 됩니다.하루에 물을 2리터정도 마셔줍니다.

 


탄수화물도 조금씩 섭취하는 것이 효과가 더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고구마나 현미밥 등을 드시면 됩니다.식후에는 녹차나 레몬쥬스,수박 한조각을 먹으면 좋습니다.오랜 기간동안 육류를 섭취하는 것은 급격한 콜레스테롤 증가로 혈관관련질병들을 일으키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2주 정도나 길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고기 다이어트 부작용,문제점입니다.

탄수화물을 오랫동안 섭취하지 않으면 집중력과 주의력이 떨어지고 뇌의 여러가지 기능에 부작용을 일으킵니다.탄수화물은 우리몸에 필요한 3대 영양소로서 뇌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또한 요요현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오늘은 황제다이어트방법,소고기,식단,문제점을 올려드렸습니다.적당하게 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