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체비만다이어트 살빼는방법을 보자

다이어트음식

by 행복한 지혜 2020. 11. 21. 17:48

본문

하체비만다이어트,살빼는방법

살이 찌는 부위로는 복부,엉덩이,허벅지,종아리가 있는데요.일반적인 특징은 다른 부위에 비해서 살이 잘 빠지지 않으며 부종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여성의 경우에는 여성호르몬과 출산 등의 상황을 고려해야 하며 남성의 경우에는 음주,기름진 음식,좌식생활 등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그럼 하체비만다이어트,살빼는방법을 함께 볼께요.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은지 알아볼께요.

호박을 드시면 하체살빼는방법으로 좋습니다.출산 후 붓기 제거에도 자주 사용되는 하체비만다이어트 음식입니다.또한 이뇨작용이 뛰어납니다.

 


.다시마,미역

붓기예방에 좋은 음식입니다.하체비만다이어트를 할 때 다시마와 미역은 깨끗히 씻어서 싱겁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체살빼는방법입니다.

브로콜리,상추,시금치를 드시면 좋습니다.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이소플라본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c까지 들어 있으며 다이어트를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변비를 예방하고 신진대사를 좋게 합니다.

 


양배추는 최고로 좋은 음식인데요.

여성분들이 하체 다이어트를 할 때 나트륨을 배출하고 부종도 예방해줍니다.이 외에 식단에 감자,옥수수 등을 추가하면 됩니다.식단을 짤 때는 염분과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은 최소한으로 넣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과 야채를 위주로 넣는 것이 좋습니다.오늘은 하체비만다이어트,살빼는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더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올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